이용후기

> 고객센터 > 이용후기

No.65  파손보상,누락, 배송지잘못 물건도 1주일이 넘게 안나감

  • 작성자 : 황은영
  • 작성일 : 2019.11.03
  • 조회수 : 248



컵(도기)이 들어있는 박스를 뚜껑도 닫지 않고 그대로 여기서 항상 보내는 비료포대같은 봉투에 그대로 굴러다니게 해서

컵이 다 깨져옴

근데 본인들 잘못은 없고 배송기사에게 문제가 있으니 배송사에 문의해보라고함

cj택배 보낼 경우에 파손에 대한 책임을 내가 갖겠다고 동의하고 보내는데 1차 문제는 파손위험이 있는 물건을

제대로 포장하지 않고 그냥 보낸 발송인에게 있는거임.

그에 대한 보상도 전혀 하고 있지 않음.


멋대로 상품 누락시켜서 10여일을 또 기다리게 하고 (아직도 도착X)

주소지라도 수정해서 보내달라고 먼저 얘기했는데 멋대로 보내버림, 아직도 도착안함


2-3건 있는것도 늦는 마당에

여러건 있는 합배송건은 1주일 딜레이는 기본이고 10-12일 정도 기다리고 나가는 것도 있음

물건이 도착할때까지 기다리는게 아니라 물건이 전부 도착한 후 그 정도 딜레이가 있음



본인은 사업자고

업체 두군데 사용중이지만 여름부터 급격히 배송질이 나빠졌음

박스에서 갑자기  포대자루로 바뀌지를 않나 (박스값도 아깝나봄)

배송딜레이가 3-4일 정도였었는데 1주일을 기다려도 10일을 기다려도 물건이 안나감

수취확인도 너무 느려짐


여기 직원이 부족하건 뭐건 내 알바가 아님

고객이 그 사정을 봐줘야할 의무도 없고 회사 상황을 컨트롤하고 밀리지않게 하는게 사장의 의무인데

사장은 하는일이 뭔지 지금까지 문제가 몇번이고 터졌는데 고객센터는 답변도 항상 똑같이 반복만하고

심지어 그 답변도 3-4일 후에 달림.


전에 쓰던 업체에서 1000건을 넘게 이용하면서 끝에 여기와 똑같은 문제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음

배송딜레이 심하고 물건포장 에라모르겠다 그냥 쑤셔넣어서 파손많았던거

주소지 엉뚱한데로 보낸거 등등

그래서 이쪽으로 옮겼는데 여기도 이용을 좀 오래 하니까 엉망진창이 되어가고있음

사업자라 물건 빨리 빼주는게 제일 중요한데

출고처리가 너무 느림

엊그제 넣은 주문서 2-3일 후에 도착한 물건은 그냥 바로 내보내고

도착한지 일주일이 넘은건 아직도 안나감


먼저 도착한 물건을 빼는게 매뉴얼인데 매뉴얼은 죽어도 안지킴

그래놓고 답변도 미안하단 기색도 없고

걍 배째라

슬슬 배대지 바꿀데가 온거같음

그냥 자기 개인물건 시키는건 시킬만한데

배송물량 많은 사업자는 비추천, 엉망진창.

물건도 판매자가 포장한대로 보낸다는데 포장이 다 벗겨져서

파우치나 인형같은거 때가 그대로 다 묻어서  폐기한것도 한두개가 아님

최소 겉비닐봉지가 벗겨지지는 않게 한군데 몰아서 보내야되는데 그냥 막무가내

고객을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같은거 없고

걍 아몰랑 그냥 다 쑤셔넣어보내~ 이거




댓글 (1)

  • 투맨 2019.11.05

    아 1000% 동감하고있습니다.....
    이번건 마지막으로 다시는 사용하지않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