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 고객센터 > 이용후기

No.79  007 배송 4~5회 이용 후기

  • 작성자 : 꾀돌이
  • 작성일 : 2020.04.10
  • 조회수 : 236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중국직구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물품을 구입하지 않다가 조금 중국 상황이 나아지는 듯하기에 한 번 주문해봤습니다.


배대지가 있는 위해지구로 배송이 안되는 물품도 몇 있고, 배송 기간이 좀 더 걸리는 것도(바이러스 방역 때문에) 있었습니다만,

그럭저럭 배대지로의 배송은 잘 되는 듯 했습니다.


배터리랑, 액체류(8개)가 있다고 오류가 뜨기는 했는데, 그동안의 경험상 통관에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했고

무사히 잘 받았습니다. 헌데 이번에는 통관에 걸리는 기간이 무척 길었습니다. 중국물품이 많거나 코로나방역으로 통관작업이 엄격해지거나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부기 보드가 컬러로 주문했는데, 단색 제품이 와서 판매자에게 이야기해서 차액을 환불받았습니다. 알리페이로 돌려받았는데, 알리페이 계좌가 보통은 없기 때문에 이런 환불 부분을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물품 도착을 기다리면서 주문이 자꾸 늘어나서 합배송처리 부탁드렸는데 잘 처리해주었고 예전보다는 Q&A 문의나 서비스도 신경써주시는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중국 국경일 안내 공지나 이런 것도 없거나 늦었는데 뭔가 좀 더 잘 운영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여 좋습니다.


물품은 CJ대한통운으로 오고 물건 크기가 크게되면 경동화물을 통해보내줍니다. 혹 통관이 되었는데 송장번호 조회가 안되면 대한통운이 아니라 경동택배로 조회하시면 위치 추적이 될 듯합니다. 


저는 주로 생활용품이나 작은 전자제품류를 주로 주문하고 있는데요. 이전 글에도 말씀드렸지만 급한 물품이 아니고 천천히 이용하시기에는 참 좋습니다. 무엇보다 요금이 저렴하니까요. 최근에 같은 가격의 배대지도 등장했는데요. 부대비용(박스제거, 사진 등등)을 생각하면 아직은 007배송만한 곳이 없는 듯 합니다.


바로 아랫글(지금은 지워졌네요.) 후기처럼 입고확인이 누락되거나 어설픈 점은 있기는 하지만 좀 더 좋은 활동을 하려고 노력을 하는 곳이라 저는 직구 초보자가 아니라면 추천합니다.